실시간 예약하러 가기 예약확인하러 가기

16.07.23~16.07.29 일정안에 두번의 렌트를 HKT 렌트카를 이용했습니다.

인기 2779 | 댓글 1 | 서영식 | 2016-07-30

전일정을 다 하고는 싶었지만..전일정을 다 할 필요가 없었기때문에 두번에 나뉘어서 렌트를 했습니다. 


호텔픽업은 성함을 잘 모르지만 괌현지분(한국명: 원빈 ㅋ )이 즐겁게 얘기도 해주시기도 해서 심심하지 않게 HKT렌트카로 이동했습니다. HKT렌트가 내부에서는 한국인분들이 설명을 해주셨는데.. 안경을 착용하신 여자 한국인분과 다른날에는 또다른 한국인 여자분이 정말 친절하게도 잘 안내해주셨습니다. 

렌트카 사업이 서비스업이긴하지만 친절하지 않은 업체들도 많은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주신 두분께는 정말 감사합니다. 


단, 한가지 말씀드리고 싶은게 있는데..

저희가 28일 반납일에 문제가 생긴부분이있습니다. 반납시 차량에 저희의 실수로 지갑을 두고 반납을 해버린상황에 

반납시간인 12시가 넘어서부터는 연락이 되지않았습니다. 물론 시간이 지나서 받지 않는다는건 알지만..

12시이후에 긴급상황에 대해서는 연락할수 있는 방법이 전혀없었습니다. 

공항에서 택시를 타고 HKT렌트카로 다시 이동후 HKT내부에서 잠을 자고 있던 직원분께 요청드려서 겨우 지갑을 꺼내서 지갑을 찾을수 있었습니다. 


저희의 실수이긴 하지만 반납시간 이후 연락이라고 사무실 유리창에 적힌 전화번호로 전화를 해도 받지는 않으시더라고요.. 앞으로는 긴급연락망하나정도는 알려주시면 좋을꺼같습니다. 


저희는 이번에 3번째 괌여행이라서 지리적인건 많은 불편은 없었지만, 처음오시거나 처음 렌트하실때는 긴급연락할 인들을 많을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위에 한가지를빼고는 정말 다른것들은 마음에 꼭 든 HKT렌트카입니다. 

다음에 다시 괌예정이지만 그때도 별다른일이 없다면 HKT렌트카를 이용할 계획입니다.(공항에서도 사무실이 가까워요!- 반납할때 유용함!, 짐도 맡아주십니다!)


친절한 직원분들 정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괌여행 잘했습니다. :)





안녕하세요. 먼저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는 자정까지 영업시간이기는 하지만... 전화는 새벽에도 전화벨소리가 들리면..혹시 사고일까봐요... 전화받는데요. 지도,계약서에 기재된 네대 전화가 다받지않던가요?? ... 다행히도 괌여행 즐거우셨다니... 다음 괌여행도 또 찾아주신다면 더나은 서비스로 모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