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예약하러 가기 예약확인하러 가기

괌 렌트카 및 쇼핑 후기

인기 4148 | 댓글 1 | 여성목(성목) | 2015-05-25

괌 후기를 제대로 써야한다는 압박감에... 괌 다녀와서 2주가 지난 뒤에 이렇게 후기를 올립니다.

남들과는 다르게, 이상한(?) 일정으로 괌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6박7일을 괌PIC 2박 + 피에스타 2박 + 괌PIC 2박으로 나누어서 갔다왔죠.
괌 PIC를 쪼갠 이유는 단 하나입니다. 괌PIC의 GLP를 한번의 여행으로 획득하기 위해서죠.
괌PIC GLP 후기는 다음 후기에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오늘은 피에스타 2박 일정에 메인인 쇼핑 및 렌트카 후기입니다.
괌PIC, 온워드 호텔들은 수영장이 너무 좋아서 다른 일정을 잡으면 시간이 너무 아쉽죠.
하루 종일 수영하고 있어도, 계속 수영하고 싶은 괌 수영장들 ㅎㅎ

그래서 중간 2박은 쇼핑하려고 렌트카를 빌렸습니다.
괌에는 렌터카가 참 많습니다. 가격도 다들 비슷하고 괜찮습니다.
하지만 2박이상을 하신다면, 전 한국투어렌트카를 추천하겠습니다.
다른 렌터카는 네비게이션을 유료로 빌려야하는데, 여기는 48시간 이상 이용시 무료입니다!!
심지어, 영어로 자판을 하나하나 눌러야하고 영어 안내 네비게이션이 아니라, 한글 서비스 네비게이션입니다.

백문이불여일견!! 사진으로 보시죠.
일단, 차를 관광객 대부분이 큐브를 선택하시는데, 저는 조금 더 저렴한 코롤라를 이용했어요. 결과는 대만족입니다.
코롤라는 한국의 아반떼급 자동차입니다. (큐브는 65달러, 코롤라는 60달러)

네비게이션을 창착한 사진입니다.


네비게이션 사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주요 목적지를 알파벳 2글자 입력하면 바로 검색됩니다.
검색이 10초만에 이루어지는 기적이 ㅋㅋㅋ
하지만 한국처럼 공손한 안내를 기대하지마세요. 우회전, 우회전, 좌회전! 반말로 설명해주는 미스김입니다 ^^


맨윗에 메모가 되어있는 뱃살에무쵸님 사진을 한장 투척하겠습니다.
괌 한국말 네이게이션을 직접 만드는 분이세요.


이렇게 네비게이션까지 탑재한 렌트카를 타고 드디어 쇼핑을 시작합니다.

괌에 처음 가시는 분들은 쇼핑 어디를 할까 많이 고민을 하실텐데요.
부부 옷, 아기 옷, 가방, 기념품들 수많은 물건을 어디서 사야 가장 저렴할까....
그런데 시기에 따라 가격이 바뀌기 때문에, 그때마다 정답이 달라집니다. 하지만 너무 걱정마세요. 겨우 몇 천원 차이입니다.
크게 GPO, 마이크로네시아몰 두 곳을 가보시고 가격 비교해보시면서 사시면 좋을듯 합니다.

1) 괌 프리미어아울렛 (GPO)
- 브랜드샵별로 매장이 구분되어, 좋아하는 브랜드만 골라서 쇼핑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 중앙에 키즈 까페처럼 작은 쉼터가 있어서 부부가 교대로 아기를 보며 쇼핑하면 좋습니다.
- 나이키, CK, 나인웨스트, 타미, 로스 등 순서대로 매장이 있습니다.
- 타미, 나인웨스트는 무조건 들리세요. 가격이 저렴하여 원하는 사이즈만 있다면 득템하신 겁니다.
- 타미에는 한국 점원이 있으세요. 통통하고 젊은 분인데, KFC 젊은 버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정말 친절하세요.
문의사항 있으시면 한국말 가능한 점원과 얘기하고 싶다고 하시면 바로 오실 겁니다.
- 로스는 호불호가 갈립니다. 매장이 너무 넓어서 물건 찾기가 쉽지 않고 줄이 상당히 깁니다. 저흰 10분만에 포기 ㅎㅎ





2) 마이크로네이시아몰
- 메이시스가 있습니다. 메이시스는 여성/남성/유아 이렇게 3개 섹션으로 구분되고, 브랜드가 섞여 있습니다.
특히 유아옷 섹션은 정말 천국입니다. 너무 싼 옷들이 여러 브랜드별로 진열되어있는데 1~2만원선에 좋은 옷들 많습니다.
- 아기들에게 정말 완소 아이템인 유아자동차 대여가 가능합니다.
중앙 인포메이션센터에서 5달러(보증금)+5달러(사용료) 이렇게 10달러 내시고, 반납시 5달러 받으시면 됩니다.
- 중앙 인포메이션센터에서 메이시스 10%쿠폰 챙기세요. 별로로 20%쿠폰 출력해가시면 좋은데, 혹시나 없으시면 여기서 받으세요.
- 유아 섹션(2층) 바로옆에 장난감가게가 있어요. 가격은 K마트와 비슷합니다만, 가끔 큰폭의 세일을 할 경우도 있습니다.
- 2층 중앙에 큰 푸드코트가 있어요. 여기서 저렴하고 종류별로 맛있는 식사를 즐기실 수 있어요. 다 맛집입니다. ^^
- 렌트카로 오셨으면 1층 오른쪽에 가시면 슈퍼마켓이 있습니다.
관광객이 아닌, 지역 주민들이 주로 이용하는 마트입니다. 가격이 K마트보다 더 착한듯 합니다.
K마트에는 바나나도 없고, 과일도 거의 없습니다. 과일 필요하신 분들은 여기서 즐겁게 과일을 사주시면 됩니다 ^^
- 키즈 까페는 2층에 2곳이 있습니다.
36개월 미만 아기라면 2층 장난감가게 옆에 있는 롤리팝을 가시면 됩니다.
36개월 이상이면 2층 푸드코트 뒤에 있는 판타스픽파크 안에 있는 캔디까페 가시면 됩니다.







안녕하세요 성목님 좋은 후기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친절하게 쇼핑팁까지 주시고 좋은 여행 하셨다니 저희가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또 여행오시면 꼭 들려주시고 그땐 더 발전된 서비스로 모시겠습니다

2015/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