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예약하러 가기 예약확인하러 가기

[ 필독!! 자주하는 질문 BEST Q&A ] 미리답변 드립니다.

관리자 | 등록일 : 2013-07-22
안녕하세요.
한국투어렌터카 코리아 입니다.

렌터카 관련 문의 중 많은 분들이 비슷한 궁금증을 가지고 계신거 같습니다.
그래서 가장 궁금한 질문부터 미리 답변을 해 드리고자 합니다.
렌터카 예약전 꼭 읽어 보시고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Q] X월 X일, OO카, **시간 예약문의 / 결제 가능한가요??
[A] 저희 한국렌터카는 실시간 예약 시스템입니다.
당사에서 직접 예약업무 대행은 진행할 수 없으며, 고객님께서 직접 실시간 예약 조회 후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당사는 예약과 동시에 10%를 카드결제와 함께 예약을 하셔야 하며, 나머지 90% 잔금은 현지에서 현금 또는 카드로 결제 하시면 됩니다.
예약 후 꼭 홈페이지 상단 예약확인 메뉴에서 본인의 차량 예약 확인하시고, 예약확인서를 첨부해서 가지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Q] X월 X일, OO카 예약한 OOO입니다. 시간변경/차량변경이 가능한가요??
[A] 앞선 위 질문과 마찬가지로 저희 투어렌터카는 실시간 예약 시스템입니다.
상단 예약확인 메뉴에서 차량 변경/취소, 스케줄 변경이 실시간으로 가능합니다.
그리고 당사가 10%의 카드결제로 예약금 결제가 이루어 짐에 따라 먼저 예약확인 메뉴에서 예약취소(카드승인취소) 후 원하시는 차량/시간을 재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Q] 당장 렌트일이 내일인데 급한 사정으로 인해 여행을 취소했어요. 혹시 렌터카 취소가 가능한가요??
[A] 렌터카 취소관련 역시 상단 예약확인 메뉴에서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를 하셔야 합니다.
급한 개인사정으로 인해 여행자체가 취소됨은 매우 안타까우나 상기 Q&A 게시판에서는 취소/변경 업무 대행을 하지 않습니다.
렌트일 기준 00시 이전 취소시 예약 당시 10%의 카드결제는 취소와 함께 자동 승인취소가 이루어지나, 렌트일 기준 당일 00시 이후 취소 시 카드승인이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Q&A 에 취소요청을 올리셔도 취소가 안 되있을 경우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Q] 0월0일 00시에 예약 했는데요. 홈페이지에선 연장이 안되던데..혹시 추가로 1일 연장이 더 가능한가요??
[A] 저희 한국렌터카는 모든 차량이 실시간으로 등록되어 예약과 취소,변경 등 이루지고 있습니다.
부득이한 사고나 차량고장등과 같이 어쩔수 없는 경우를 대비하여 비상으로 대기하는 차량외엔 모든 차량들이 저희도 예약된 사항의 변경을 진행해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예약취소(카드승인취소) 후 다시 연장 또는 변경스케줄 조회 후 예약 바랍니다.



[Q] 렌터카 픽업과 반납은 어디에서 하나요? 제가 묵고있는 숙소에서 인수받을 수 있나요??
[A] 모든 차량의 인수/인도는 저희 투어렌터카 사무실에서 합니다.
고객님의 투숙 호텔로 모시러 가서 저희 사무실에서 자세한 설명과 인수계약서 작성 후 차량을 드립니다.
그리고 차량 이용 후 다시 저희 사무실로 반납하시면, 투숙 호텔로 다시 모셔다 드립니다.


[Q] 렌터카 픽업 전 어떻게 만나지요?? 그냥 시간 맞춰서 호텔로비에서 기다리면 되나요??
[A] 최근 한국의 괌 여행객 대부분이 로밍핸드폰을 가지고 여행을 오십니다.
당사 괌 사무실의 위치는 괌 대부분의 호텔 10분이내 거리에 있으며, 렌트 시간전 문자나 전화를 드리며 당사 직원이 고객님의 성함이 적힌 피켓을 들고 로비로 찾아갑니다.
로밍폰이 없으시거나, 문자나 전화를 못받으신 경우 렌트10분전 호텔 로비에 대기하시고
부득이한 경우로 만약 못 만나실 경우엔 꼭 당사로 전화 주십시오.
(메인 Page 렌터카 예약부터 반납까지 한눈에 보기 참조.)


[Q] 렌터카 예약시 공항으로 픽업/드롭이 가능한가요?? 2일 이상 예약시만 가능하다고 나와있는데..
[A] 현재 렌터카 공항 픽업은 2일이상 예약시에만 가능합니다. 사용일 수와 관계없이 공항 드롭일시와 렌터카 반납일시가 동일하게 예약하시면 사무실에 차량반납 후 공항으로 모셔다 드립니다.


[Q] 렌터카 예약시 픽업장소 선택 중 "픽업불가"라고 뜨는데 이건 뭔가요?
[A] 이건 지극히 저희 당사의 문제이기도 한대요. 우선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당사에선 렌트시간 한 타임에 여러곳을 동시에 모든 호텔을 픽업을 갈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부득이하게 제한을 두었구요.
시간이 생명인 저희로썬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습니다. 현재 오전 9시, 10시가 가장 많습니다.
그럴경우 30분정도 조정하시거나 다른 시간으로 변경 부탁을 드립니다.
꼭 추후 동시간대에 괌의 모든 호텔을 동시에 픽업할 수 있는 투어 렌터카가 되겠습니다.


[Q] 국제면허증을 발급받아 가지고 가야 되나요?? 면허증 관련 질문 부탁드려요~
[A] 괌 렌터카이용은 한국 면허증만 가지고 계시면 운전이 가능하며, 국내 면허로 사고시도 불이익이 전혀 없습니다. [Q] 출국시간이 새벽4시 입니다. 출국시간에 맞추어 반납하려 하는데 가능한가요??
[A] 모든 차량 반납은 새벽 00시 까지 입니다.
새벽고객 (현,대한항공 스케줄)을 위한 24시간 서비스는 추후 개선하려 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렌터카 픽업, 드롭 장소 변경은 가능한가요?? 취소 후 다시 예약을 해야 하나요?
[A] 모든 렌터카의 취소,변경은 예약확인 메뉴에서 확인 후, 취소 후 변경을 하셔야 합니다.
픽업, 드롭역시 마찬가지 이며 향후 시스템 업그레이드 후 재 공지 드리겠습니다.


[Q] 아동2명 / 유아1명 동반합니다. 카시트는 어떻게 준비되며,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 괌(미국)은 미국법에따라 키가 120cm 미만이면 의무적으로 카시트를 이용해야 하며, 위반시 $500이상의 꽤 많은 벌금을 내셔야 합니다. 카시트는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그리고 차량 인승에 따라 반드시 성인/아동/유아 인원에 맞게 탑승을 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차량별 인승참조


[Q] 보험 Deductible이 500불로 보여지는데, Zero Deductible로 변경할 경우 추가요금이 얼마인지요??
[A] 저희 한국투어렌터카는 한국인이 운영하는 괌 렌터카 업체 최초 풀커버 보험을 2013년 9월1일부터 시작합니다. 보다 나은 고객 서비스로의 도약. 이제 투어렌터카와 함께 하세요.
관련 정보 참조
http://www.hktrent.com/board/notice_view_d.php?no=566


[Q] 괌의 주차시설은 어떤가요??
[A] 괌은 자가용 문화가 발달된 나라 입니다. 트롤링 버스 등 대중 교통도 있지만, 대부분 관광객들이 이용을 하고 있지요.
이에따라 모든 건물(호텔,식당,쇼핑센터 등등)을 지을때 주차시설을 의무적으로 완비해야 합니다.
따라서 한국처럼 주차공간을 확보하지 못해 원하시는곳을 못가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다만 GPO같은 대형 쇼핑몰, 유명한 식당처럼 차량이 몰리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큰 부담없이 가능합니다.
돈을 받는 곳은 공항만 있구요. 장애인, 택시, 여행사, 기타 지정 싸인 붙어있는 곳을 제외하고는 주차가 가능합니다.


[Q] 구글맵으로 길찾기가 가능한가요??
[A] 네 구글맵으로 길찾기 가능합니다. 다만 한국에서 데이타로밍을 하고 올 경우. 괌에서는 많이 느릴 수 있습니다. 로밍이나 유심하시면 차량에따라 카플레이 연결이 가능하십니다. * 기타 상단 메인메뉴에 자주 묻는 질문은 항상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고객분들의 아낌없는 성원에 다시한번 감사 드리며,
항상 더 나은 서비스와 안전제일의 원칙으로 보답하는 한국렌터카가 되겠습니다.